본문 바로가기

이훈헤어 소개/펌

바디펌(아웃컬 or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바디펌은 요즘 보편적으로 많이 원하는 스타일이죠^^


바디펌은 보통 S컬, C컬 두 종류로 나누어지고, 가장 보편적이고 요즘 많이 하는 시술이 C컬로 이루어진 바디펌이었죠~


제 소개가 늦었네요!저는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이재훈 디자이너 입니다. 오늘은 고객님께서 직접 고른 스타일입니다.


초창기에 나온 바디펌은 물결펌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때 당시(3~4년전)  말하는 물결펌이나 지금의 바디펌 S컬을 보면  별 차이가 없죠. 같은 트랜드 안에서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맥락이 약간 틀려는 지기는 하지만 항상 같은 틀 안에 있습니다~  기본은 무시 못한다는 거죠 ^^

   

시술 들어가기 전 고객님께서 가져 오신 사진입니다~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바디펌 C컬로 연출한 아웃컬 입니다~ 가져온 사진을 검색해 보니 같은 맥락 S컬이 나오더군요 ^^

번째 사진이 바디펌 S컬 사진입니다^^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운 좋게도 두 분 다 진*영님 이네요~~ 예전에 실제로 봤는데 빛이 나던 기억이.........ㅠㅠ

시술 전 말씀 드리고 싶은 건 저희 디자이너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100% 다 똑같이 해 드릴 수는 없다는 것 입니다~

원하는 스타일에 최대 만족도(70~80%) 까지 만들어 드리고 나머지(20~30%)는 고객님들께서 마무리 하시는 겁니다~

   

나머지 고객님들께서 하실 건 에센스나 약간의 드라이 마무리입니다~ 연예인들 사진대로 쭉쭉 다 잘 뽑으면 그 사람은 신이죠^^  

   

미용 할 필요 없어요 ^^;;;  

   

   

   

시술전 사진입니다~

   

컷팅 전 사진을 못 찍었지만 사진 밑으로 끝나는 지점까지가 원래 길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숱이 많고(제가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약간의 곱슬기가 있네요. 보통은 곱슬기 없으면 셋팅펌으로 말아주면 되지만, 지금 고객님은 숱이 많고 약간의 곱슬기가 있어 매직 셋팅이나 롤매직으로 시술하는 게 적당합니다.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아직 블로그에 조금 서툴러서 컷팅 사진도 놓쳤는데 연화 사진도 놓쳤습니다 ㅜㅜ


연화 후 프레스 작업 사진입니다~ 사진에 보듯이 오른쪽은 프레스 작업한 곳이고

왼쪽은 프레스작업 전입니다~ 전체 시술이 끝나면 왼쪽 곱슬 부분도 차분해지겠죠 ^^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프레스 작업 후 셋팅 펌 작업입니다~


지금 글 올리면서 보지만 예전엔 퀵셋팅이라고 말기도 힘들고 손님도 불편했던 기억이 있네요...

세상 많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모든 작업 마무리하고 드라이 건조만 한 상태입니다~

사진 왼쪽 모퉁이에 제가 살짝 보이네요 ^^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2Hoon's tip

물결펌이나 지금의 바디펌 S컬을 보면  별 차이가 없죠. 같은 트랜드 안에서도 시간이 조금 지나면 맥락이 약간 틀려는 지기는 하지만 항상 같은 틀 안에 있습니다


앞머리는 드라이한 상태고 나머지는 말리기만 한 상태~ 첫 번째 사진 오른쪽이 덜 뻗치네요~~

이런걸 고객님들께서 나머지 마무리 손질을 해 주시는 겁니다~

   


바디펌 아웃컬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고객님 직 샷 

시술 막 끝내고 직접 찍은 셀카네요~



   

   

바디펌(아웃컬 or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고객님께서 직접 주신 카톡 사진임다^^;;;;

   


바디펌(아웃컬 or C컬펌) 이훈헤어칼라 신대방 삼거리점


   

오랜만에 이런 포스팅 하면서 많이 느끼네요~~

예전 생각나면서 돌아가고 싶다는............... 현실은 아니지만요 ^^

   

이상은 저희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이재훈 실장님이 작성 해 주신 시술 후기였습니다.


여자 단발 머리 볼륨매직 스타일 추천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긴머리 매직 스트레이트 시술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겨울 여자머리 추천 여자 앞머리 시스루뱅 헤어스타일 - 이훈헤어칼라

레드와인 컬러로 염색하기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 드라이 시술

이훈 헤어 바디펌 후기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이훈헤어

임산부 염색 주의사항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