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추천 헤어에센스 PASTA 아르간오일 - 상도동 미용실

상도동 미용실 이훈헤어칼라 제품 - PASTA 아르간오일

   

오늘은 집에서 꾸준히 사용해 주시면 좋은 헤어에센스  'PASTA 아르간오일' 소개합니다. 유행에 따라 자주 헤어 스타일 변화를 주다 보면 모발이 많이 상하고, 갈라지고, 푸석푸석하게 되고 클리닉은 비용도 많이 들다 보니 꾸준히 홈케어 할 제품을 찾게 됩니다. 

이런분들을 위한 홈케어제품으로 재생능력이 뛰어나고 푸석푸석한 모발을 윤기있게 해주는 'PASTA 아르간오일'을 추천해 드립니다.

   

먼저 아르간 오일은 무엇이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홈케어,아르간오일,헤어에센스


    

아르간오일 이란 무엇인가

   

모로코 마라케시 서쪽 지역에서만 서식하여 상당히 희귀한 아르간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아르간오일'은 화장품 성분으로 사용되기 전부터 식용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모발을 보호하고 부드럽게 하며, 모발을 강화시키는데 효과가 좋은 헤어 에센스로서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홈케어,아르간오일,헤어에센스


   

   

아르간 오일의 효능

 

아르간 오일이 주목받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아르간 오일이 가진 뛰어난 재생 능력 때문입니다. 아르간 오일에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E와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고 기미와 주름을 방지하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오메가3와 오메가6 등의 불포화지방산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만들며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아르간 오일을 '모로코의 보물'이라 부르며 건조한 사막 기후로 거칠어진 얼굴과 몸, 모발에 사용해 왔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홈케어,아르간오일,헤어에센스


 


아르간오일의 사용방법

   

헤어에센스로 아르간오일을 사용할 때는, 샴푸 후 타월을 이용해 건조시킨 모발에 모발 끝을 중심으로 아르간오일을 발라주면 됩니다. 출근 시간에 쫓겨 스타일링 할 시간이 부족한 경우에도 모발을 타월로 건조시킨 뒤 아르간 오일을 바로 발라주면 드라이하는 시간도 줄이면서 윤기있는 모발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아르간오일은 모발에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되어 광택을 주면서, 모발 컨디셔닝 효과까지 줍니다.

   



2Hoon's tip

'PASTA 아르간오일'은 변질을 막기 위해 진한 갈색병에 담겨 있고, 캡에 달려있는 스포이드를 이용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황금색을 띠는 묽은 오일입니다.


'PASTA 아르간오일'을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덜어 샴푸 후 타월로 살짝 건조시킨 모발에 발라주면서 손으로 부드럽게 빗질해주면 윤기 있으면서 차분하게 정리가 됩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홈케어,아르간오일,헤어에센스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다보니 사용 전 후의 차이가 잘 보이지 않네요.


   

드라이를 이용해 건조시킨 뒤 마무리로 아르간오일을 한번 더 발라주시면서 웨이브를 정리해 주시면 아르간오일의 특유의 향과 함께 탱탱한 컬과 달라지신 머릿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홈케어,아르간오일,헤어에센스아르간오일의 향과 함께 윤기있는 머릿결이 느껴집니다.


   

신선한 아르간 오일은 은은하면서도 특이한 향이 나는 것이 정상이므로, 2년 이상 되었거나 이상한 냄새가 난다면 변질된 제품일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손상된 모발의 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상도동 미용실 이훈헤어칼라에서 추천해 드리는 'PASTA 아르간오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반짝이는 윤기를 주시기 바랍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헤어스타일,홈케어,아르간오일,헤어에센스



남자 어린이 펌 - 상도동 미용실 이훈헤어칼라

사랑스러운 긴머리 러블리펌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2014년 헤어 트랜드 여성 컬러 제안 애쉬 브라운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긴머리 바디펌 ( C컬펌 ) 시술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소개팅 성공을 위한 헤어스타일 제안 - 상도동 미용실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시세이도 볼륨매직 시술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이훈헤어칼라에서 추천해 드리는 스타일 - 스왓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