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훈헤어 소개/추천

대학 새내기 여학생을 위한 헤어스타일 추천

힘든 고3 생활을 이겨내고 이제 막 스무살을 맞이한 예비 대학생들은 새로운 대학 생활을 꿈꾸며 외모를 가꾸기 위해 고민을 하지만, 대학진학을 준비하면서 공부만 하느라 제대로 외모를 가꿔본 적이 없는 새내기들이 어울리는 추천 헤어스타일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오늘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이훈헤어칼라에서는 대학 새내기를 위해 러블리 웨이브, 깜찍한 단발머리, 포니 테일의 세가지 스타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니,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보시기 바랍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 러블리펌,단발머리,포니테일, 새내기


개강을 하면 많은 새로운 사람을 처음 만나게 되고 이때 첫인상은 새로운 대학 생활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첫 인상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메이크업과 더불어 바로 헤어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대학 입학을 앞두고 펌, 염색 등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개성있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미용실을 많이 찾게 됩니다. 하지만 대학 시절을 통해 달콤한 로맨스도 생각한다면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알고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학 새내기 여자 헤어스타일 - 러블리 웨이브 펌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모발에 따라 컬의 탄력감이나 느낌이 다르게 나오는 굵고 탄력 있는 웨이브가 특징인 스타일입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갓 스무살 소녀를 숙녀로 변신시켜 줄 수 있습니다. 러블리 펌 이라고도 불리는 펌으로 자연스럽고 굵은 웨이브를 주어 로맨틱한 스타일을 만들어 줍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 러블리펌,단발머리,포니테일, 새내기


펌 만으로는 자칫 부족할 수 있는데 이때는 컬러와 컷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강한 인상이라면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부드러운 인상이라면 블랙 컬러를 넣어주면 좋습니다.

러블리 펌을 한 후에는 머리가 부스스해 보이지 않도록 샴푸 후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오일타입의 에센스 제품을 발라주시고 모발을 말리신 후에는 컬을 잡아줄 수 있는 에센스를 사용해 주셔야 스타일도 오래 유지가 되고 머릿결에도 좋습니다.

   

대학 새내기 여자 헤어스타일 - 깜찍한 단발머리 스타일

무거운 원랭스로 컷하여 살짝 펌을 넣는 러블리한 스타일부터 차도녀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으면서도 지적이게 보일 수도 있는 단발머리 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 러블리펌,단발머리,포니테일, 새내기


보통 평범한 단발이라 하더라도 거기에 다양한 염색을 하면 보다 튀는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고, 발롱펌을 더하면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발에 시스루 뱅 스타일의 앞머리를 더하면 상큼함까지 더할 수 있습니다.

   

대학 새내기 여자 헤어스타일 - 청순한 포니 테일 스타일

전문가들이 올해 유행이 예상되는 트렌드 중의 하나로 꼽은 포니 테일 스타일은 머리를 묶는 높이에 따라 여성스럽거나 발랄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얼굴이 갸름해 보이고 청순하게 보일 수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 러블리펌,단발머리,포니테일, 새내기


포니 테일 스타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듯 대충 묶은 헤어스타일처럼 보이지만, 멋스럽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너무 반듯하게 묶지 말고 손가락으로 교차하며 하나로 만들어 묶으면 됩니다. 이때 모발이 아래로 쳐지지 않도록 묶어주고, 묶은 머리 아랫부분에 약간의 머리카락을 빼내 고무줄 부분이 보이지 않도록 한쪽 방향으로 돌려 고정시켜 줍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헤어스타일 중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멋진 대학생활 준비하시고, 상담이 필요할 때는 언제는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이훈헤어칼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추천헤어스타일, 러블리펌,단발머리,포니테일, 새내기



소개팅 성공을 위한 헤어스타일 제안 - 상도동 미용실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추천 헤어에센스 PASTA 아르간오일 - 상도동 미용실

사랑스러운 긴머리 러블리펌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긴머리 바디펌 ( C컬펌 ) 시술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시세이도 볼륨매직 시술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상도동 미용실 추천 여자 단발머리 관리방법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

러블리펌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에서 추천해드리는 스타일 - 이훈헤어칼라 신대방삼거리점